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7월 29일 수요일 오후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의 돈버는퀴즈 '성분에디터 톤업선베이스', '도펠헤르츠 메가셀렌',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에 대한 문제가 추가 공개됐다.

이날 오후 출제된 성분에디터 '프로 지각러 필수템 10초 톤업 선베이스 60%' 캐시워크 두 번째 돈버는 퀴즈는 "성분에디터 10초톤업 선베이스는 ㅇㅇㅇㅇ ㅇㅇ꽃수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비타민 C와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ㅇㅇㅇㅇ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성분에디터 10초 톤업선베이스'를 검색하면 나온다.

이날 두 번째 돈버는퀴즈의 정답은 '다마스크장미'이다.

세 번째 퀴즈는 "성분에디터 10초톤업 선베이스에는 들뜨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ㅇㅇㅇㅇㅇㅇㅇ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줍니다. 예민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데카소사이드'이다.

'도펠헤르츠 메가셀렌' 관련 캐시워크의 돈버는 퀴즈 마지막 문제는 "독일 비타민&미네랄 판매점유율 NO.1 '도펠헤르츠' 셀레늄은 체내 ㅇㅇㅇㅇ를 제거하는 항산화 영양소입니다.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ㅇㅇㅇㅇ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며,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줍니다"이다.

정답은 '활성산소'다.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에 대한 추가 문제도 공개한다.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 관련 마지막 퀴즈는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는 강력한 수압의 정교한 ㅇㅇㅇㅇㅇ 미세살수홀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수압이 낮은 가정에서도 용이하게 사용할수있으며 약 30%의 절수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서 ㅇㅇㅇㅇㅇ 미세 살수홀은 어떠한 디자인 일까요?"이다.

정답은 '플라워패턴'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