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삽시도 산악자전거 여행기 공개, 위기일발 상황 직면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0.07.28 17:58
  • 댓글 0
'아내의맛'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삽시도에서 난이도 '극상' 산악자전거 여행으로 롤러코스터급 충격 반전 전개를 선사한다.

28일 방송될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08회에서는 희쓴 부부가 다이어트와 여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삽시도로 떠난 산악자전거 여행기가 공개돼 '아맛표 코믹액션 어드벤처'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희쓴 부부는 최고 난이도를 지닌 스포츠 중 하나인 산악자전거로 라이딩 여행에 도전하며 다이어트와 여행을 한꺼번에 이루려는 패기를 드러냈다. 삽시도로 향하는 여객선 내 매점에서 홍현희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것을 발견했고, 1등 상품이 한우 선물세트라는 안내문을 목격하고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명목으로 과자를 쓸어 담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벤트에 참여한 홍현희는 제이쓴이 예견한 그대로 꽝을 뽑았고, 그대로 물러설 수 없던 홍현희는 제이쓴의 격한 만류에도 불구하고 다시 자신의 행운을 시험해보겠다며 이벤트 추첨에 또 다시 나섰다. 이후 홍현희는 예상을 뒤엎고 2등 상품인 최고급 밥솥에 당첨돼 환호성을 내질렀다. 그야말로 '잭팟'을 터트린 '신의 손'으로 등극하면서, 여행 시작부터 '운수 좋은 날'을 예감케 했다.

2등 경품인 최고급 밥솥을 받은 뒤 텐션이 한껏 높아진 홍현희는 삽시도에 도착, 제이쓴과 함께 힘차게 산악자전거 라이딩에 발을 내딛었다. 그러나 가슴이 뻥 뚫리는 해안도로에서의 힐링 라이딩을 즐기는 것도 잠시, 본격적인 산악 라이딩이 시작되자 점점 밥솥의 존재감은 무겁게 느껴졌고, 행운이었던 밥솥이 라이딩의 빌런이 되는 롤러코스터급 전개가 펼쳐졌던 것.

더욱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홍현희 자전거가 산 중턱에서 고장이 나면서 육지로 돌아가지 못할 수도 있는 위기일발 상황에 직면했다. 육지로 돌아갈 마지막 배의 탑승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고장 난 자전거에 경품 밥솥까지 짊어지면서 엄청난 위기에 몰린 희쓴 부부가 과연 무사히 삽시도를 빠져나갈 수 있을지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희쓴 부부는 예측할 수 없는 돌발 상황에서도 청정한 힐링과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희쓴 부부만의 특별한 피톤치드를 마음껏 전하게 될 삽시도 여행기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8회는 28일(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