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풍문쇼 영상캡쳐
사진 : 풍문쇼 영상캡쳐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20일(오늘 월요일)오후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249회에서는 가수 지나, 배우 강지환, 가수 이경미 등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스캔들에 대해 다룬다.

■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한 스타들의 ‘성 추문 스캔들'

[풍문 1]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성 추문 스캔들’ 스타는?
이날 '풍문쇼'에서는 전성기를 누리다 성매매 논란에 휩싸인 가수 지나, 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 그리고 가수 지나가 최근 2년 만에 SNS로 근황을 공개했다. 그리고 이는 지나의 연예계 복귀 준비를 위한 시그널인지 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가수 지나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서른 네 살이다.

그리고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강지환의 끝나지 않는 법정 싸움. 그 결말을 공개한다. 강지환은 지난해 7월 9일 오후 10시 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여성 스태프 2인을 성폭행 및 성추행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긴급체포 후 분당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된 강지환은 "술에 취해 아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구속영장 발부 후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강지환은 법무법인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며 "저의 돌이킬 수 없는 잘못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죄드린다. 저의 잘못에 대한 죄값을 달게 받고 속죄하며 살도록 하겠다"고 사과하기도 했다.

강지환은 스태프 성폭행, 성추행 혐의로 기소돼 재판을 받았고, 1심에서 집행유예로 풀려났다. 지난 6월 11일에 열린 항소심에서 재판부는 배우 강지환에게 원심과 같은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강지환이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이유는 피해자들과 합의를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피해자 측 변호사는 피해자들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의 직속 팀장이 합의를 종용했다고 언급해 논란이 일었다. 배우 강지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마흔 네살이다.

■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연예계 충격 스캔들

[풍문 2] 사각 스캔들부터 총기 소기까지, 사라진 스타들의 충격적인 스캔들은?
# 포털사이트에서 프로필까지 삭제하며 자취를 감춘 스타는?
# 연예계 충격 스캔들! 유례없는 사각 스캔들로 사라진 여배우는 누구?
# 총기 소지에 불륜까지! 연예계 희대의 스캔들을 일으킨 톱스타 영화배우는 누구?

■ 화려한 삶을 뒤로하고 은퇴를 선언한 스타들

[풍문 3] 연예인의 화려한 삶을 뒤로하고, 제2의 삶을 시작한 스타는 누구?
# 결혼 후 돌연 은퇴하며 누군가의 ‘아내’와 ‘엄마’로서의 인생 2막을 시작한 스타는 누구?
# 연예계를 떠나 제2의 직업으로 성공한 스타는?

■ 속세를 떠난 승려의 삶을 걷고 있는 가수 이경미

							사진 : 보현스님 가수 이경미 영상캡쳐
사진 : 보현스님 가수 이경미 영상캡쳐

[풍문 4] 80년대 하이틴 스타 이경미, 생방송 앞두고 납치되다? 풍문의 진실은?
출연료만 집 한 채 값?! 8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가수 이경미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59세다. 

이경미는 1980년대 나이 18살에 데뷔해 빼어난 미모와 노래실력으로 가수는 물론 화장품 음료 등 광고잡지 모델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랬던 이경미가 어느날 방송계에서 자취를 감추고 연예계를 떠났다. 나중에 이경미가 밝힌 바에 의하면  “그 때는 연예인에게 오라고 하면 무조건 가는 분위기였다. 궁정동 쪽으로 부르면 무조건 가야 했다”고 담담히 털어놨다.

이어 그는 “차츰 마음이 병들어 갔고, 내 스스로가 장난감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오죽했으면 죽고 싶을 정도였다”고 했다.

이경미는 전에도 마음이 답답할 때마다 절을 찾아 마음의 평화를 찾았던 터라 돌연 속세를 떠나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그는 연예계 활동을 접고 불교에 의지하는 삶을 살았는데, 어머니와 심한 갈등으로 강제로 정신병원에 입원당했고 병원에서 탈출하여 그후 비구니로 삶을 살게 됐다.

보현스님이라는 법명을 받으며 불교에 귀의한 후 승가대학에서 수행에 정진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참선 방법을 강의하기도 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2020년 7월 20일 (월) PM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