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7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1부에서는 류밀희 기자 (tbs 보도국)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김두관 의원 (더불어민주당)이 출연, 與의원 1주택 이외엔 팔기로 서약.. “부동산 문제 해결 의지 보여줄 것”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기모란 교수(국립암센터대학원 예방의학과)가 출연해 코로나 19 공기 전파 가능성...대응 수칙 바뀌나 "마스크, 환기...이미 감안한 수칙"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3부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이재현 선임연구위원 (아산정책연구원)를 통해 ‘미얀마, 아웅산 수치는 왜 로힝야에 등 돌렸나?’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다.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김동석 대표 (미주한인유권자연대)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미국 대선 조 바이든 바람 부나..."당선 감안해 남북미관계 수립해야"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끝으로 4부 ‘스포츠공장’에서는 ‘레전드는 나야. 역대 최고 선수는?’, '차범근 VS 손흥민' '선동열 VS 최동원'’에 대해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 박동희 야구 전문기자, 이상훈 야구 해설위원이 출연해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