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통해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와 관련한 내용이 출제돼 많은 이들이 정답에 대해 관심을 표하고 있다.

6월 30일 오전 11시에 출제된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6월 30일부터 단 10번, 매주 화/목!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OOOOO’ 중 한 판을 0원에 드립니다. OOOOO에 들어갈 피자명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슈퍼디럭스'이다.

힌트는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더'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프리미엄피자(L)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피자(L)를 한판 더 증정하는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화목한 한판 더 이벤트는 3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진행된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3종(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하나를 방문 포장 주문 하면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공짜로 추가 제공한다. 제휴 및 다른 할인은 불가능하고,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