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22일 오전 출제된 '몬스터클리어겔'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모든 정답을 공개한다.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몬스터클리어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의 첫 번째 문제는 "몬스터 클리어 겔을 벽에 부착한 후 부착된 면을 ㅇㅇㅇㅇㅇ으로 강하게 10초 이상 골고루 압착하여 사용합니다"이다.

힌트는 '몬스터클리어겔'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고, 정답은 '엄지손가락'이다.

이어 "더욱 강한 접착력을 원한다면 벽에 몬스터 클리어 겔을 부착한후 엄지손가락으로 힘껏 눌러 ㅇㅇ초 이상 밀착시켜주고 72~96시간 후에 원하는 물체를 부착합니다"의 정답은 '10'이다.

그리고 "몬스터 클리어 겔은 부착표면과 물체에 오물, 먼지, 코팅, 재질등 많은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한하중을 기준치로 하여 더욱 OOO O으로 안전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OOO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넉넉한양'이다.

마지막 문제인 "몬스터 클리어 겔은 제거시 흔적이 남지 않는것이 특징이다. 제거할 때는 90도 ㅇㅇㅇㅇ 제거해야한다"의 정답은 '비틀어서'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