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토스 행운퀴즈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20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가 총 2천5백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대웅제약 밀크씨슬'에 대한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첫번째 행운퀴즈는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밀크씨슬을 선택할 때, 나에게 맞는 기준이 필요한데요! 대웅제약에서 7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밀크씨슬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씨슬 □□□□. 빈칸의 들어갈 단어는?"이다.

이어 퀴즈에 대한 힌트는 '대웅제약 밀크씨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해당 행운퀴즈 정답은 '콜레다운'이다.

두번째 퀴즈는 "밀크씨슬을 선택할 때, 나에게 맞는 기준이 필요한데요! 대웅제약에서 7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밀크씨슬을출시했습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해당 퀴즈정답은 '간'이다.

세번째 퀴즈는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퀴즈 정답은 '콜레스테롤'이다.

네번째 퀴즈는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빈칸의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간건강'이다.

이와 관련 대웅제약은 에너씨슬 콜레다운 2box 구매 시 건강기능식품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무료로 체험하는 2+1 ONE PICK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