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아내의 맛’ 함소원 박명수, 홍영주 앞 아슬아슬 케미와 히트 예감 안무 공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0.05.19 17:38
  • 댓글 0
사진 : TV조선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함소원과 박명수가 결성한 ‘원X수 프로젝트’의 첫 안무 콘셉트 회의 현장이 포착됐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98회에서는 레전드 춤꾼 홍영주가 ‘원X수 프로젝트’에 합류, 함소원과 중국 마마의 댄스 훈련에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함소원의 트로트 프로젝트를 위해 박명수는 백지영 ‘대쉬’,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박진영 ‘엘리베이터 안에서’ 등 역대급 히트작을 남겼던 스타 안무가 홍영주를 직접 섭외했다. 첫 안무 콘셉트 회의 날 홍영주와 박명수 앞에서 댄스 신고식을 치른 함소원은 상하체가 분리되는 마술 같은 댄스 스킬로 현장을 놀라게 한데 이어, 심지어 12년 전 무대 의상까지 갖춘 채 파격 댄스를 선보여 박명수와 홍영주를 진땀 흘리게 했다.

며칠 뒤 함소원은 중국 마마와 함께 첫 안무 레슨을 받기 위해 안무실을 찾았고, 마음 굳게 먹고 무대 의상까지 장만했다며 호언장담했다. 그러나 무대 의상으로 갈아입고 나온 함소원과 중국 마마는 박명수를 그 자리에서 굳어버리게 했다. 함소원과 중국 마마가 두툼한 뱃살이 강조된 옷을 입고 등장한 것. 수상한 무대 의상을 본 박명수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완벽하게 준비를 마친 함소원과 중국 마마는 자신감에 넘친 박명수의 말에 다시 한 번 결의를 다지고 안무 연습에 매진했다. 더욱이 함소원은 단시간에 안무를 찰떡 흡수하고 소화하는 남다른 재능을 보여, 프로 안무가 홍영주마저 감탄하게 했다. 함소원의 반전 댄스 실력은 어떨지, 어벤져스급 군단이 총출동한 ‘원X수 프로젝트’ 탄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박명수가 각 분야의 레전드를 섭외하는 등 물심양면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함소원은 매일 노래와 댄스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원X수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며 “함소원, 박명수의 아슬아슬 케미와 히트 예감 안무가 공개될 방송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