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조혜련 동생 배우 조지환· 남능미· 고인범· 쇼핑몰대표 채자연· 방송인 이경실· 황영진 ‘어머님 제 자식 좀 키워주세요’ ‘속풀이쇼 동치미’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0.03.21 12:42
  • 댓글 0
사진 : 속풀이쇼 동치미 예고캡쳐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21일 오후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384회에서는 ‘어머님! 제 자식 좀 키워주세요’를 주제로 개그맨 조혜련, 조혜련 동생 배우 조지환, 배우 남능미, 배우 선우은숙, 배우 고인범, 성우 송도순 며느리이자 쇼핑몰대표 채자연, 개그우먼 이경실· 황영진, 피부과의사 함익병 등이 출연한다.

해줘도 욕먹고 안 해주면 원망 받는 손주 육아 자식들 등쌀에 손주 보는 조부모들은 등골이 휜다. 연예계 대표 황혼 육아 고수들의 스토리 大공개

■ 아이는 시부모님께 맡겨야 한다 VS 아이는 친정엄마께 맡겨야 한다 

채자연, 시아버지의 방해(?) 때문에 아이는 친정의 문턱을 넘지 못한다. “내일은 친정에 아이를 맡긴다고 했더니 시아버지가 아침부터 달려오시더라고요” 

조혜련, 손녀를 마중 나간 어머니와 담당 선생님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다. “유치원 버스가 15분 늦게 왔는데 엄마가 왜 이제 왔냐고 화를 내는 거예요” 

이경실, 아이 둘의 엄마지만 어머니가 모두 키워 기저귀 하나도 안 갈아봤다. “어머니가 잠깐 군산에 내려간 3일이 너무 힘들어서 3년처럼 느껴졌어요” 

■ 나는 손주를 봐주는 대신 보상을 받을 거다 VS 나는 손주를 조건 없이 봐줄 거다 

고인범, 빈털터리가 되어도 손주를 위해서라면 10원 한 장도 아깝지 않다. “손주들에게 쓰라고 5천 원짜리 100장을 묶어서 종종 딸에게 주고 있어요” 

남능미, 7년간 손주를 정성껏 키웠지만 결코 1원도 받아본 적 없다. “돈에 상관없이 손주가 잘 자라면 딸이 행복하고 마음이 편할 것 같았어요” 

황영진, 아이를 봐주는 부모님께 드려야 할 용돈 금액은 밤에 결정된다. “저녁에 아이들의 상태를 보면 얼마나 드려야 할지 감이 와요” 

■ 부모가 키운 자녀가 잘된다 VS 조부모가 키운 자녀가 더 잘된다 

조혜련, 아들 우주의 나쁜 버릇을 잡은 비밀병기는 시어머니의 고스톱 실력이다?! “할머니에게 고스톱을 배운 뒤부터 나쁜 버릇이 고쳐지기 시작했어요” 

채자연, 사랑만 주는 친정과 시댁 때문에 아이에게 악마가 되었다. “아이에게 엄하게 했더니 핸드폰에 저만 악마로 저장해 놓았더라고요”

‘속풀이쇼 동치미’ 384회는 3월 21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