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경기도의회, 코로나 19 예방 홍보영상 제작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0.02.17 11:04
  • 댓글 0

[광명지역신문=김인숙 기자] 경기도의회(의장 송한준)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홍보대사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경기도의회 홍보대사인 가수 현숙, 개그맨 김종석은 지난 12일 경기도의회 유튜브 스튜디오를 방문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홍보영상은 바이러스의 개념을 소개하고, 경기도의회의 대처현황과 감염 예방수칙을 안내하는 내용이다.

영상은 경기도의회 유튜브 ‘이끌림’과 홈페이지를 비롯해 케이블TV, 전광판, 아파트 미디어보드, G버스, 전철, 뉴스비전 등에 방영되어 도민들에게 홍보될 예정이다.

한편 영상촬영에 앞서 경기도의회 정희시 보건복지위원장과 안전행정위원회 국중현 의원, 최문환 사무처장은 홍보대사와 차담을 갖으며, 예방수칙을 지키면 바이러스를 충분히 예방할 수 있어 지나친 불안감 조성으로 민생침체를 초래하지 않도록 올바른 홍보를 당부했다.

앞서 경기도의회는 지난 달 30일 의회 자체 비상대책본부를 조직하여 일일 대책회의를 통해 바이러스 대응책을 모색하고 있으며, 13일에는 우한 교민의 임시생활시설 소재지인 이천 지역을 방문하고, 17일 이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농산물 판매 촉진행사를 개최하는 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한 민생안정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