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사주닷컴
▲ 출처=사주닷컴

[쥐띠]

쥐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2, 7, 18, 35, 40, 46’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6년생, 친구와 오해가 생겨 다투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조건 말을 아끼세요. 평소 부족했던 부분을 공부하거나 본인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면, 문제를 피해갈 수 있어요.

1984년생,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 이예요.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과의 감정이예요. 내가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 면 기쁜 하루를 만들 수 있어요.

1972년생, 복잡하고 짜증 나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군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드라이브를 가거나 교외로 나가는 등 정신적 피로를 풀어 보세요. 취미 활동을 하기에도 좋은 날 이군요.

1960년생,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해도 좋아요.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겨보세요. 중요한 업무와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군요.

1948년생, 누군가 나를 인정해주지 않아도, 내 의견을 반영해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만 날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고 차를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를 보내세요.

1936년생, 오늘은 나보다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면서 보내보세요. 평소에 앞만 보고 달렸다면 주변을 둘러보는 시간이 필요하니 당신의 따스한 온기를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에게 전해보세요.

[소띠]

소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3, 20, 35, 37, 41, 42’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7년생, 타인과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사람을 만날 땐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고민이 많아지는 날이니, 혼자 취미 생활을 즐기거나,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1985년생,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될 수 있겠군요. 친구든 애인이든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이니, 잠시 휴식 기간을 서로 가져보는 것도 좋겠네요. 혼자 감당하기 어렵겠군요.

1973년생, 다른 사람과 일 을 도모하지 마세요. 여러 사람이 모여 일을 계획 한다 하더라도 결국은 시간 낭비 일 뿐 이예요. 혼자 무엇이든 결정하고 단독으로 움직여야 성과가 클 거예요.

1961년생, 시간만 낭비할 수 있겠네요.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이군요.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풀어보세요. 뜻밖의 귀한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1949년생, 와우~ 매입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커요.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조급함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37년생,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오늘 누군가를 만나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아쉽지만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호랑이띠]

호랑이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2, 21, 23, 26, 33, 44’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8년생,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확률이 높아요. 소개팅이 있다면 무조건 나가 보세요. 대인관계도 원만해지고, 일상생활에 즐거운 변화가 따르는 행복한 날이에요.

1986년생, 와우~ 애정 운이 좋게 반영되는 하루 이군요. 망설이지 말고 좋아하는 상대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무언가 시도를 해야 되요. 생각지도 못한 해피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1974년생, 와우~ 나의 매력과 진가를 발휘 하겠군요.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사랑의 행운이 당신 곁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1962년생,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일 적인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나를 사랑하고 지지해 주는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필요하군요. 중요한 사안은 가족과 의논하세요.

1950년생, 오늘은 무엇보다 재물운이 좋아요.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되네요.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니 평소보다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세요!

1938년생, 오늘은 인연의 날이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보세요. 그 어느 때보다 공감하고 끈끈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마음속에 담아둔 감정이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토끼띠]

토끼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6, 10, 28, 29, 40, 43’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9년생, 친구의 하소연을 들어주느라 시간을 많이 쓸 수 있어요. 오늘은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미뤄왔던 공부나 일을 해보세요.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니까요.

1987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수입이 생기네요. 학업 또한 자신의 생각대로 성적이 오르거나 인정을 받는 기쁨이 따르는군요. 오늘은 짝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고백하기 좋은 최상의 날 이예요.

1975년생, 기다리던 일 에서 반가운 소식이 들리겠네요. 그 동안 미루었던 일을 진행해도 무리가 없군요. 예리한 판단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63년생, 사고 파는 일에서 유리함이 작용하고 있으니, 분주하게 움직여야 해요. 나의 지혜로움과 순발력으로 이익을 도모하기에 최상의 날 이군요. 중요한 사안이 있다면 스스로 결정하세요.

1951년생, 갈등은 대화로 풀어야 해요.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거예요. 상대방의 사과를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임을 기억하세요.

1939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 소리만 요란할 뿐! 별 다른 소득 없이 피곤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조급해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용띠]

용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6, 15, 17, 24, 40, 41’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2000년생, 공부에 지치고 고민도 많은데, 마음까지 어수선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으세요. 생각보다 쉽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1988년생, 학생의 경우 오늘 같은 날은 집중력이 저하되고, 수업 시간이 무척 지루하게 느껴 지겠군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오늘 일을 절대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76년생, 천생연분을 만나는 운명적인 날 이군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절대 미루지 마세요. 새로운 인연으로 인해서 가슴이 뛰고, 나의 이상형을 비로소 찾게 될 거예요.

1964년생,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인내심과 지구력을 발휘하면, 반드시 소기의 목적을 달성 할 거예요. 가정에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1952년생, 만남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지는 않아요. 오늘은 만나면 싸울 확률이 높고 신경전으로 인해 서로가 더욱 피곤해지니 오늘을 피하고 다른 날로 약속을 잡아보세요.

1940년생, 어머나,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도움을 줄 거예요. 오전에 견디기 힘든 일이 일어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모든 일이 거짓말처럼 해결되어 있을 거예요.

[뱀띠]

뱀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4, 20, 28, 33, 41, 45’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2001년생, 생각지도 못한 돈이 생기거나,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인기가 높아지고, 당신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많을 거예요. 어쩌면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몰라요.

1989년생,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 상황이므로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이군요. 오늘 만큼은 친구나 선배 등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77년생, 가족의 건강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 하세요. 가족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어려움을 의논하세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나 또한 격려와 위안을 받게 될 거예요.

1965년생, 하락세를 타고 있는 격이군요. 신중하게 움직여도 결과는 기대 이하이니 빨리 포기하세요.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에 이익이 깃들어 있네요.

1953년생, 삭제버튼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어야 해요. 주변 사람들과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툼으로 인한 이별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얘기하세요.

1941년생, 와~ 금전운이 정말 좋은 날이에요. 걱정하고 있던 일은 잘 해결되겠네요. 재운이 당신 곁에 머물고 있으니 은행을 방문한다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계획적으로 움직이세요.

[말띠]

말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 5, 7, 25, 44, 46’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0년생, 오늘은 나 자신을 반성해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군요. 게임이나 이성간의 만남은 잠시 자제하고 자신의 일에 충실해야 되요.

1978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경제적인 곤란함을 겪게 되겠군요. 돈을 효율적으로 움직이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해요.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해요.

1966년생,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이군요.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변에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을 빨리 찾아 나서세요.

1954년생, 다행히도 걱정하던 것과 달리 오늘은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어요. 돈도 친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언제나 잊지 마세요.

1942년생, 혹시 이별을 고민하고 있나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서 좋지 않은 결정을 내린다면 앞으로 더 힘들어질 수 있어요. 서로를 더 힘들게 할 수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양띠]

양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 13, 14, 18, 24, 42’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1년생, 어머나~ 오늘 만큼은 애정지수가 살짝 저조하군요. 이런 날은 만남을 잠시 미루는 것이 상책! 학업이나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타인이 아닌 나 자신을 위한 하루를 보내세요.

1979년생, 신중하지 않고 급히 서두르면 큰 손해가 생길 거예요. 지혜로운 조언자를 빨리 구해 보세요. 혼자 해결하는 것 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순간이예요. 현명하게 움직이세요.

1967년생, 부부 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네요. 상대와 둘 만의 대화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보여야 할 때 이군요.

1955년생, 믿을 사람 하나 없다더니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나의 뒤에 서있는 상황이에요. 황당함과 막막함으로 더욱 궁지에 빠져들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1943년생,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운이에요. 가까운 친척이나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무거운 짐은 도움이 안 되니 가볍게 방문하세요.

[원숭이띠]

원숭이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9, 12, 14, 17, 43, 44’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2년생, 와우~ 칭찬을 받거나 원하는 성적이 나오는 등 어깨가 우쭐하게 되겠군요. 오늘은 나의 매력과 능력이 넘쳐나는 날이므로, 바삐 움직여서 원하는 것을 쟁취하세요.

1980년생, 연인과 이별의 징조가 보이니, 인연이 아니라고 판단 된다면 빨리 이별을 고하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상처만 깊어 져요. 이성 문제로 사회 활동까지 방해 받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1968년생,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조급함을 버리세요. 나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고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순간이군요. 모든 상황이 원만하게 전개되네요.

1956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이나 동쪽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군요.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겠지만 여기서 포기한다면 더욱 힘들어질 수 있어요.

1944년생, 걱정은 뒤로 미루세요. 주저하지 말고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긴장은 금물! 아무런 방해 없이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멋있는 일들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닭띠]

닭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4, 11, 18, 19, 32, 38’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3년생, 전체적으로 기운이 떨어되는 날이군요. 그렇다고 기가 죽을 필요는 없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만남속에서 기쁨을 찾게 될 거예요.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1981년생,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세요. 시간을 쪼개어 활용하고 바삐 움직이면,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일을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 하세요.

1969년생, 힘들고 어려웠던 일 들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군요.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 또한 나를 지지해 주고, 계약이나 매매 등으로 이익도 생기겠군요.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예요.

1957년생, 빨리 손을 쓰지 않으면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힘들 수 있겠군요. 알 수 없는 기대감에 더 큰 피해를 보면서 손해를 배상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1945년생, 그동안 괴롭혔던 병이 있다면 오늘 좋아질 조짐이 보여요. 외적인 치료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안정도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랜만에 가벼운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개띠]

개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8, 22, 23, 34, 37, 41’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4년생, 주변의 환경이 아무리 어려워도 문제 없어요. 당신은 위기를 헤쳐 나가는 능력자 이니까요. 잠시 나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기발한 아이디어와 계획이 떠오를 거예요.

1982년생, 애정 운이 최상인 날 이군요. 미혼자는 소개팅을 받는 등 새로운 만남을 계획해 보세요. 여럿이 모이는 모임 등에 나가도 좋아요. 나의 매력을 알아주는 상대가 나에게 다가 올 거예요.

1970년생, 가장 왕성한 활동을 시작하세요.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면, 주변에서 나를 지지하는 사람도 생겨날 거예요. 또한 시간을 쪼개어 서라도 가족과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958년생, 와우~ 여행이나 외출하기 정말 좋은 날이에요. 여행길이 술술 풀리니 소중한 사람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단합 대회를 떠난다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될 거예요.

1946년생,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인정을 받을 기회가 올 거예요.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해요. 하지만 순리를 따르지 않으면 승산이 없으니 조심하세요.

[돼지띠]

돼지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5, 7, 17, 26, 39, 43’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5년생, 오늘은 인연의 날이군요. 미팅이나 친구들과의 만남을 미루지 마세요. 특별한 상대를 만나게 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인관계를 이끌어 가세요. 해피한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1983년생,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군요.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므로, 바삐 움직여서 투자나 매매 등을 시도해 보세요. 직장에서는 나의 능력 을 인정 받게 되겠군요.

1971년생, 누군가와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겠군요. 오늘은 화해와 평화의 날이군요. 승산이 있으니 직장내에서의 미팅이나, 중요한 결정 사안 등도 스스로 밀고 나가세요.

1959년생,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면 안 돼요! 갑작스러워 주저할 수 있겠지만 기회를 놓치는 불행을 겪지 않기를 바라요. 늘 하던 대로 소신 있게 행동한다면 문제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1947년생, 이런.. 언 땅에 눈까지 내리니 힘든 하루가 되겠네요. 시간이 지나면 모두 해결되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낸다면 도움이 될 거예요.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