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광명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광명시흥테크노밸리로 비상하자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0.01.07 14:10
  • 댓글 0

[광명지역신문] 광명상공회의소 주최한 2020신년인사회가 7일 철산동 퀸웨딩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장, 백재현 국회의원, 박문영 광명상공회의소 회장, 최계동 경기도경제실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기업을 잘 이끈 지역 리더들에게 감사드리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로차량기지 이전, 근로청소년복지관 관련 현안을 서울시와 잘 협의하고 시민들의 힘을 모아 광명시의 미래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광명시흥 테크노밸리 사업을 원만하고 빠르게 진행해서 품격 있는 도시, 명품 도시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문영 광명상공회의소 회장은 “중소기업의 경영환경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지만 과감한 혁신으로 극복해 나가자”면서 “광명시흥테크노밸리 조성사업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면서 광명경제와 지역기업이 비상할 수 있도록 모두가 힘을 실어 줄 것”을 당부했다.

최계동 경기도경제실장은 “금년 경제전망도 밝지만은 않지만, 상공인 여러분께서 경제활동을 잘 하실 수 있도록 든든한 뒷받침을 해 드리겠다”며 “경기도는 상생하는 경제 선순환구조를 만들기 위해 제도와 정책을 다듬고 경제의 허리인 중소기업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는 올해 중소기업의 자금운영과 기술개발, 판로개척을 위해 16억여 원의 예산을 지원할 계획이며, 기업인, 소상공인 애로사항을 수렴해 지원 대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