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1
▲ 사진=KBS1

[광명지역신문=이근철 기자] 송해 씨는 가수 유지나 씨와도 특별한 인연이 있다.

8일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해 듀엣곡을 부르며 서로를 아빠와 딸로 불렀기 때문이다.

송해 씨는 “내게 숨겨놓은 딸이 있다. 바로 유지나 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지나 씨가 세상을 떠나신 아버님을 그리며 꼭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는데 아버지가 세상에 계시지 않았다.

아버지를 그리워하던 유지나 씨가 듀엣곡 상대로 송해 씨를 데리고 온 것이었다.

아버지가 47세에 요절하셨던 유지나 씨. 송해 씨는 유지나 씨 아버지가 6남매 중 막내딸을 얼마나 사랑했겠냐고 밝혀 지인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유지나 씨는 ‘고추’, ‘무슨 사랑’, ‘속 싶은 여자’, ‘쓰리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현숙, 배일호, 장태희, 주미는 각각 1959년생, 1957년생, 1983년생, 1988년생이다.

배일호는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 63세다.

히트곡으로는 '순이야', '당신 때문에', '꽃보다 아름다운 너', '정말로 정말로', '당신이 원하신다면', '꽉 잡을거야' '친구야', '폼나게 살거야', '오뚝이 인생'가 있다.

출연할 때마다 나이가 화제가 되는 현숙 씨는 고향인 전라북도 김제시 행사에 자주 모습을 보인다고 한다.

개런티를 받으면 지역사회에 기부를 해 사실상 노개런티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김제 지평선 축제에는 벽골제에 현숙 노래비가 세워질 정도다.

가수 배일호(나이 63세) 씨는 현숙 씨와 모 방송에서 이른바 ‘친남매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