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오후 1시. 세이브존 문화센터 다목적홀에서 '하동주의 열정 노래교실'이 공개 강좌로 열린다. 문화센터 이명수 주임은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위해 공개 강좌를 기획했다고 한다.'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 하동주씨는 노래강사 겸 라이브 가수로 수원, 부천, 안산의 GS백화점과 시화 GS마트의 문화센터등에서 노래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능력과 실력있는 라이브 가수이자 강사로 초빙하는데 꽤 힘들었다는 후문이다. 트롯트, 댄스, 발라드등 전반에 맛을 내며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알찬시간이라고 이 주임은 '많은 주부님들이 참석해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성공하는 자녀를 위한 두뇌 교육법' - 현대그룹 현정은 회장이 회사 임직원들에게 선물로 줘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 안에 숨어 있는 두뇌의 힘을 키워라 designtimesp= 14319>를 바탕으로 두뇌를 믿고 무한 잠재력을 발휘하여 성공하는 삶과 두뇌 교육법에서 강조하는 건강, 인성, 두뇌개발 방법을 알려 주는 두뇌 교육법(11월 25일 오후 3시30분)과 겨울철 피부관리 & 메이크업 시연회 (11월 26일 오전 11시)도 공개강좌로 많은 분들을 초대한다. 깊어가는 가을에 좋은 시간과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자세한 문의는 세이브존 문화센터 2688-894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