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광명스피돔에서 10월이 즐겁다!
  • 김인숙 기자
  • 승인 2019.10.08 11:08
  • 댓글 0

[광명지역신문=김인숙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조재기 이사장) 경륜경정총괄본부에서 운영하는 광명 스피돔을 방문하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가족·어린이 체험교실과 스포츠 체험존을 즐길 수 있다. 일요일에는 2층 라운지 무대와 인필드 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10월에는 ‘호랑나비’와 ‘59년 왕십리’로 높은 인기를 누린 가수 김흥국과 색소포니스트 찰리박의 공연을 시작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의 참가자 하음, 트로트 가수 박시은의 무대와 걸그룹 처음처럼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개장한 스포츠 체험존과 문화·이벤트존 등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찾아  복합 레저 문화공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축구, 야구, 농구 등 VR을 통해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이는 물론 함께 찾은 부모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옆에 자리 잡은 산악 클라이밍은 에어 바운스 형식으로 제작되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한번 체험하면 그 맛에 빠져 몇 번이나 오르락내리락하며 땀을 뻘뻘 흘리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2층 북 카페에서는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 할 수 있는 머리띠 꾸미기, 개구리 팝업북 제작, 거북이 꾸미기 그리고 구연동화 프로그램 등 어린이 체험교실이 진행된다. 1일 4회 1회당 30분씩 소요된다. 그리고 스피돔 야외광장에서는 다양한 자전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가을 나들이 장소로 스피돔에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한편 스피돔에서 열리는 문화행사와 가족·어린이 체험교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륜경정 홈페이지와 콜센터(02-2067-5000)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김인숙 기자  porsche4@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