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하고 봉사하는 협회 만드는데 힘 모으자"

                                                                                   ▲김유종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명지부장
▲김유종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명지부장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명지부장 이.취임식이 지난 18일 광명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김인열 지부장이 이임하고, 김유종 지부장이 취임한 이날 행사에는 양기대 시장, 임웅수 광명예총지회장, 류경선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 각 지역 지부장,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유종 신임 지부장은 취임사에서 “광명지부는 2004년 8월 창립해 경기도 21개 지부 중에 8번째 규모인 지부로 성장했다”며 “사진이 좋아 만난 예술인들인 만큼 서로 존중하고 협력하고, 지역에 봉사하는 협회가 되도록 회원들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올해 9회째인 광명 전국 ‘빛’ 사진공모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유종 지부장은 1954년 태생으로 광명시 사진동아리 연합회장을 역임하고, (사)한국사진작가협회광명지부 부지부장, 촬영지도위원, 현재 광명시자동차 등록사업 소장에 재임 중이다. 김 지부장은 중국핑요구제사진대전 한국관 초대전. ‘우리는 티베트로 떠난다’ 초대전. 자연의 신비 100人 100景 사진전. ‘신비의 땅 티베트’ 출판기념회 등에 출품했으며,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대상과 우수상, 전국 새미누드촬영대회 금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