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과 사람
이종환 농협 광명시지부장 퇴임"38년 농협인생 마감 낯설어..최고 금융기관 되길"
  • 장성윤 기자
  • 승인 2013.01.22 00:00
  • 댓글 1

이종환 농협은행 광명시지부장이 21일 퇴임했다. 이 지부장은 1975년 20세의 나이에 농협 공채에 합격해 38년간 농협에서 일해왔다. 이날 퇴임식에는 양기대 시장, 정용연 의장, 박진택 광명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이 지부장의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했다.

▲ 양기대 시장이 이종환 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지부장은 퇴임사에서 “어렵고 힘든 시절, 농민들의 힘이 되고, 광명의 시금고로서 희망나기운동 참여, 구제역 방역활동, 농촌봉사, 불우이웃돕기 등 부족하지만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인생의 대부분을 보낸 농협을 떠난다는 것이 낯설고 어색하고 마음 한 구석이 허전하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 이종환 지부장이 퇴임사를 하고 있다. 그는 퇴임사 도중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 지부장은 “농협은 부단한 자기혁신과 열정이 있어야 더욱 발전할 수 있다”며 “농협 광명시지부가 지역 최고의 금융기관이 되도록 후배들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농협 광명시지부의 후임 지부장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태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장성윤 기자  jsy@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지수 2013-01-28 16:18:42

    ★고­품격 카­지노 WWW.KAKA3333.COM 솔루션!
    ★영국 플레이텍사에서 만든 국­제 정­식인­증 생­방송 온­라인카­지노 솔­루션!
    ★매월 공정성 심­사를 통한 게­임의 공­정성, 안­정성보­장!
    ★환­전사고 없는 믿을수 있는 솔­루션!
    ★차별화된 VIP 고­객관­리! (VIP 테­이블 운­영)
    ★24시간 입­.출금 서­비스, 24시­간 콜­센터/메­신저 서­비스 제­공!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