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한다정 남자친구 최정우한상혁는 다정의 임신으로 '위대한 쇼'
  • 김원조 기자
  • 승인 2019.09.14 05:04
  • 댓글 0
▲ tvN

[광명지역신문=김원조 기자] 한상혁은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위대한 (송승헌 분)의 딸 한다정 (노정의 분)의 남자친구이자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아이돌 연습생 역을 맡았고, 기획사에서 퇴출 당한 뒤 공사 현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다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져 ‘정우 홀릭’으로 극의 활력을 더했다.

한다정(노정의)의 엄마 되기 선언을 둘러싸고 위대한 부녀의 갈등은 최고조로 치달았다.

위대한은 “내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어요”라고 당차게 말하는 한다정에게 “전혀 준비 안 된 상태에서 애 낳으면 애도 부모도 인생 가시밭길 돼”라며 출산과 함께 가시밭길 인생을 걷게 될 딸을 향한 걱정과 울분을 토했다.

한다정 남자친구 최정우(한상혁)는 다정의 임신으로 소속사 퇴출에 위약금까지 갚아야 하는 상황에 놓여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위대한 쇼'에서 18살 소녀 다정의 밝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의젓한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모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녹여내고 있는 노정의.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인 소식이 더해진 상황에서, 그가 그려낼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한상혁은 여자친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과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순수함을 연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원조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