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프로폴리스 원액,리퀴드먹는방법과복용법’ 많이들 보는 벌화분에도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못지 않은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9.09.14 01:02
  • 댓글 0
▲ 프로폴리스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프로폴리스와 많이들 보는 벌화분에도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못지 않은 엄청난 영양성분들이 한가득 포함되어 있다. 50야 종류의 생리활성물질은 물론 비타민C, 무기질, 18종 이상의 아미노산 및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적은양으로도 큰 영양가를 섭취할 수 있다.

하면서 많이 보이는 것이 벌화분이다. 벌화분은 꿀벌이 채집한 꽃가루와 벌의 몸에서 분비되는 효소가 뭉쳐서 굳은 것이다. 이것은 비폴렌이라고도 부르며, 벌들의 주요 공급원이 된다.

몸의 신체 노화와 신체기능을 저하시키는 활성산소 제거하는 항산화 기능이 있고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항암작용을한다.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혈압을 낮춰줘 당뇨, 고지혈증, 뇌졸증을 예방할 수 있다. 알레르기 억제 기능으로 비염, 아토피 등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수지와 밀랍 등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흔히 액상 형태로 만든 것을 섭취한다.

프로폴리스는 피부 미용의 효능또한 가지고 있기때문에 화장품으로도 출시가 되고 있는 추세이다. 노화억제는 물론 다양한 방면에서 피부 미용적인 효능을 가지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여드름이 생기는 것을 억제하고 여드름으로 인한 염증 현상가지도 예방해주며, 여드름 색소침착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톤 개선과 피부 보습에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