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위에화
▲ 사진=위에화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6시 스톤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아이튠즈 K-POP 차트에 따르면, ‘Adios’는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스페인, 프랑스, 러시아, 오스트리아, 브라질, 벨기에, 아일랜드, 슬로바키아, 남아프리카, 태국 14개국에서, ‘Hush’는 영국, 독일, 아르헨티나, 이스라엘, 이탈리아, 뉴질랜드, 필리핀, 스웨덴, 터키, 아랍에미리트, 베트남 11개국에서, ‘You Don’t know Me’는 폴란드에서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에버글로우는 총 38개국에 전곡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이는 지난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아이튠즈 K-POP 차트 19개국 1위보다 훨씬 더 빠른 성장 속도로, 글로벌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입증하는 결과다.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는 모두가 주인공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으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 는 물론 21일 오전 10시 기준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420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불러모으며 무서운 기세로 성장중이다.

20일 오전 6시 13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오전 11시 15분 기준 유튜브 24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