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매일 인터넷상에서 흥미로운 Quiz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TOSS'가 ‘티스테이션 슈퍼위크’과 관련한 LuckyQuiz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의 서칭리스트 상단에 해당 QUIZ가 순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toss'는 오늘(이십일 일) ‘티스테이션 슈퍼위크’과 관련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LuckyQuiz를 게재했고, 이어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 naver에서 복사한 ‘티스테이션 슈퍼위크’을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확인하면 된다고 알렸다. 

그리고 이 QUIZ는 TOSS application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니 이를 내려 받은 후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된다. 
 
한편, 'TOSS' 등 mobile을 통해 간단하게 돈을 보내는 이용 액수가 작년 보다 세 배가 증가한 것으로 조사가 됐다. 이뿐만 아니라 아파트 관리비를 이메일 등 전자 방식으로 발행한 다음 대금을 직접 수수하고 정산을 대행하는 서비스인 전자고지 결제서비스도 는 것으로 알려져 우리 생활패턴이 변화를 맞고 있음이 감지되고 있다고 하겠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