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핏 1&1
안다르 에어핏 1&1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알뜰족들이 ‘안다르 에어핏 1&1’에 대해 눈을 크게 뜨고 쳐다보고 잇다.

이는 cashslide가 이에 대한 quiz event를 벌이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하겠다.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안다르 에어핏 1&1’이 장악을 하고 있다.

cashslide가 오늘 (이십 일)에 낸 quiz의 hint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안다르 에어핏 1&1’을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설명을 했다. 

이에 현재 알뜰족들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에스앤에스에서 많은 이들이 이를 참고해 point를 얻으려고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 화제선상에 오른 cashslide는 quiz가 요구하는 것을 기입하면 일정 point를 부여하는 application이다. 최근 많은 이들이 이 point를 얻기 위해 quiz 도전을 하는 등 재미를 느끼고, 이득을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안다르는 학창 시절부터 외모와 체형에 특히 관심이 많았던 신애련 대표가 졸업 후 요가 강사로 일하면서 요가복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만든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그후 인기를 계속 얻으며 현재는 백명이 넘는 직원들을 품은 연매출 사백억 원의 회사로 업장을 확장시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