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이버장터, 이달말까지 빅3 이벤트 진행

경기사이버장터(www.kgfarm.co.kr)가 설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농산물 등 우수 경기도 농축수산물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빅3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설 일일 특가전’은 여주 밤, 용대 황태, 제주 천혜향, 차례상 특별 김치, 밀양 단감, 한과세트, 유정란, 남양주 배, 쇠고기 제수세트, 산적용 돼지고기 등을 10~25% 할인 판매한다.

사이버장터에서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설 선물 추천 상품전’도 마련됐다. 설 선물 부담이 큰 직장인을 대상으로 선물 선택 고민을 덜어주는 이벤트로, 건강, 육류, 전통, 과일 등 분야별로 사이버장터 내에서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고려 홍삼정, 한과, 참기름세트, 흑마늘, 한우꼬리 반골, 햄세트, 프로폴리스, 사과, 떡, 배 등을 시중가보다 10~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세분화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한 카테고리 상품전에서는 고품질 경기미/잡곡, 축수산물, 떡/한과, 전통차/꿀, 건강/홍삼/버섯, 가평 잣/버섯, 과일/근채류, 장류/전통/가공 등으로 구분돼 있으며 해당 상품을 10~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도 관계자는 “이번 설 이벤트는 최근 들썩이는 민생물가를 잡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경기도 농특산물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도는 올해 G마켓, 현대홈쇼핑, OK캐시백 등과 연계한 지속적인 이벤트를 펼치고, 타 시도 특산물의 입점을 확대하는 등 한층 공격적인 온라인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