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복지
시흥 월곶 예술공판장 아트독 'Moonlight on the Dock' 개최
  • 서인숙 기자
  • 승인 2019.08.13 17:10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서인숙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와 문화체육관광부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통해 기획공연 ‘2019년 Moonlight on the Dock’ 세 번째 공연을 월곶예술공판장 Art Dock(이하 아트독)에서 개최한다.

월곶예술공판장의 기획공연 ‘Moonlight on the Dock’은 지역 청년문화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가 있는 날 사업과 연계해 4월 힙합공연과 6월 소울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어 8월 31일에는 재즈장르를 주제로 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31일 공연에는 한국 재즈씬에서 대표 피아니스트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공연과 후학을 기르고 있는 ‘송준서와 트리오’, 다양한 장르의 재즈음악에 빠른 스텝, 음악과 함께 흐르는 듯 한 몸의 움직임을 표현하는 팀으로,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재즈브랏츠’, 재즈와 R&B를 넘나들며 파워풀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하여 활동 중인 ‘윤유(YOONYOO),’ 가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시흥시 및 생태문화도시시흥 홈페이지, 아트독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사전신청 후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생태문화도시시흥 홈페이지(www.culturesiheung.com)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참여와 신청은 시흥시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70-4493-8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서인숙 기자  sis386@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