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서인숙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10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총 4주간 ‘2019년 스피돔 워터 페스타’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8년 워터페스타
2018년 워터페스타

이번 워터 페스타는 광명 스피돔 풋살장에 테마 물놀이 시설을 설치하여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계절 맞춤형 행사이다. 운영일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입장료는 무료다.

주요 시설은 어린이용 워터슬라이드 2개, 미니 수영장, 파라솔 및 텐트존이 설치된다.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매시간 45분 운영 15분 휴식시간을 가지며 입장정원제 실시로 선착순 입장과 제한 등이 이뤄질 수 있다. 

또한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매일 물을 교체하고 안전요원을 물놀이장 곳곳에 배치할 예정이다. 이용객은 물안경과 수영 모자 등 개인 장구를 지참해야 하며 별도의 공간에 탈의실이 마련된다.

행사를 기획한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무더위에 대비해 워터 페스타 행사를 운영하게 되었다”라며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륜 홈페이지(www.kcycle.or.kr)와 통합 콜센터(02-2067-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