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력, 상상력이 쑥쑥

㈜대교(회장 송자)의 '솔루니 독서·논술포럼'은 입체적 열린 교육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포럼식 홈스쿨 제품이다.교사가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책 읽기와 더불어 글쓰기, 토론, 공동창작 활동을 함께하는 참여형 입체 학습이다.

솔루니 독서포럼은 교사가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책 읽기와 더불어 글쓰기, 토론, 공동창작 활동을 함께하는 참여형 입체 학습이다. 매월 읽기 도서 3권, 독서 활동책 3권, 글쓰기 활동책 1권, 학부모 가이드북 1권이 제공된다. 학습은 주2회 80~100분 수업으로 소그룹(4~6명) 형태의 홈스쿨로 진행된다. 대상은 초등학교 저학년, 월 회비는 7만 9천원이다.

솔루니 논술포럼은 토론 후 문제해결적 글쓰기, 갈래별 글쓰기, 창의적 글쓰기 등의 체계적 논술학습으로 논리적 사고력을 길러주는 초등 논술 완성 프로그램이다. 매월 읽기 도서 2권, 활동책 4권, 가이드북 1권, 생각놀이 워크북 1권이 제공된다. 학습은 주1회 90분 집중수업으로 소그룹 형태의 홈스쿨로 진행된다. 대상은 초등학교 고학년이고, 월 회비는 8만 4천원이다.

대교 관계자는 "입시제도 발표 후 대교의 독서교육 프로그램인 솔루니 독서·논술포럼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올해 말까지 2만명의 회원을 확보할 계획이다.

(문의전화 : 080-222-0909)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