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미스터 기간제’ 자리에서 일어나 장동주를 내려다보는 윤균상의...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9.07.14 04:38
  • 댓글 0
▲ OCN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17일(수) 밤 11시 첫 방송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먼저 윤균상은 먹잇감을 향해 다가가는 하이에나처럼 장동주를 집어삼킬 듯 다가가고 있다.

용의자의 이야기를 들으려는 일반적인 변호사들과는 다르게 매서운 기세로 장동주를 압박해 눈길을 끈다.

자리에서 일어나 장동주를 내려다보는 윤균상의 표정은 변호를 할 수 없겠다는 듯 싸늘해 궁금증을 한껏 유발한다.

‘미스터 기간제’ 측은 “’미스터 기간제’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소름 돋는 긴장감과 짜릿한 반격의 순간이 준비돼 있는 드라마다. 특히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할 윤균상의 사이다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자신을 압박해오는 윤균상의 살벌한 눈빛을 그대로 맞받아치는 장동주의 모습 역시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자신의 살인 혐의를 벗겨줄 든든한 아군인 변호사 윤균상에게 분노의 눈빛을 보이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압도적 포스를 보여주는 윤균상과 살아있는 눈빛을 보여주는 신예 장동주의 스파크를 튀는 신경전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자극하였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