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강지환, 옆자리에서 자고 있던 女性을 덮치는 보고 놀라 비명…그러자 멈춰”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9.07.10 20:42
  • 댓글 0
보도 캡처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강지환이 性폭행 및 性추행 혐의로 수사기관에 긴급체포돼 충격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강씨에게 피해를 입은 女性들 중 한명이 강씨의 범죄행위를 직접 봤다고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는 상황.

강지환의 집에서 술자리를 가진 뒤 강씨의 집에서 잠을 자게 된 女性 ㄱ씨. 그는 10일 경찰조사에서 女性 ㄴ씨가 강씨에게 性폭행을 당하는 모습을 직접 봤다고 이야기했다. 

ㄱ씨는 잠자다 인기척에 눈을 떠보니 옆자리에서 강씨가 ㄴ씨를 덮치려는 모습을 보고 화들짝 놀라서 비명을 지르자 강씨도 놀란 나머지 性폭행을 멈추었다고 말했다. 

또한 ㄱ씨는 자신이 입고 있던 옷의 상태가 이상해 강지환이 자신에게도 몹쓸 짓을 저질렀다고 생각해 경찰조사에서 性추행 피해사실을 알리게 됐다고 이야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ㄴ씨 역시 당시 있었던 일을 떠올리며 경찰조사에서 모든 걸 이야기했고, 이들이 이야기한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앞서 강지환은 어제(9일) 늦은 밤, 열 시 오십분께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자신의 집에서 ㄱ씨를 性추행하고 ㄴ씨를 性폭행한 혐의로 수사관들에 붙잡혔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