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승재현 박사 ‘오늘부터 ‘윤창호법’ 시행’ 음주단속과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 우상호 의원 ‘황교안 vs 나경원 갈등설?’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9.06.25 08:10
  • 댓글 0
'김어준의 뉴스공장'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승재현 박사, 故 윤창호 지인 김민진씨, 원자력 안전과 미래 이정윤 대표, 세종대 호사카 유지 교수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25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승재현 연구위원 (한국형사정책연구원)과 김민진 씨 (故윤창호 씨 친구)가 ‘음주운전 사망사고 시 최대 무기징역, 오늘부터 ‘윤창호 법’ 시행!’이라는 주제로 음주단속과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이정윤 대표 (원자력 안전과 미래)가 ‘한빛 원전 1호기 사고 중간결과 발표, “실질적 내용 빠져있어, 원안위 초기대응 들여다봐야”’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3부 ‘황야의 우나이퍼’ 코너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이 ‘황교안 vs 나경원 갈등설, ‘국회정상화 합의’ 추인 부결 & 北 목선 청와대 은폐 논란’에 대해 이야기한다.

4부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호사카 유지 교수 (세종대)가 ‘‘G20 & 총선’ 앞두고 日야권, 아베 내각 불신임안 제출!’이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과학 같은 소리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대표 (과학과 사람들)가 ‘스마트폰 사용자들 머리에서 뿔이 자란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