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노영희 변호사, 윤소하 의원, 손혜원 의원, 일본 게이센여학원대 이영채 교수, 경상대 통일평화연구센터 소장 박종철 교수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19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노영희의 노른자’ 코너에서는 노영희 변호사가 ‘① 국회 파행에 높아지는 세비 반납 목소리’, ‘②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청문회 쟁점’, ‘③ 박근혜 사람들의 황교안 대표 때리기’ 등에 대해 다룬다. 
 
2부 ‘수요용접소’ 코너에서는 정의당 윤소하 원내대표가 ‘‘정의당이 쏘아올린 작은 공’ 6월 국회 가동, 한국당 없는 정상화 어떻게?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손혜원 의원이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 검찰 불구속 기소 발표 … “차명 건 하나라도 밝혀지면 전 재산 기부, 국회의원직 사퇴할 것” ’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4부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일본 게이센여학원대 이영채 교수가 ‘‘미국과 이란’ 사이 외교 중재자 자처한 아베 수상의 자충수!’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경상대 통일평화연구센터 소장 박종철 교수, 한동대 국제어문학부 김준형 교수와 함께 ‘中 시진핑 주석의 방북 &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 … 남북 • 북미회담 재개 가능성은? ’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