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t 5시 핫딜
사진 : kt 5시 핫딜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아낀만큼 번다는 진리를 잘 알고 있는 알뜰족들이 ‘kt 5시 핫딜’에 대해 눈독을 들이고 있다.

이는 이 업체가 아주 싼 값에 물건을 살 수 있는 event를 펼친다고 예고를 한 것과 연관이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검색리스트 상위권에 해당 검색어가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번 ‘kt 5시 핫딜’에서는 평소의 값보다 크게 오십퍼센트 싸게 살 수 있는 물건이 알뜰족들을 기다리고 있다. 단, 개수가 무한정이 아니므로 남보다 한걸음 더 먼저 서두를 것이 요망된다. 자세한 것은 해당 사이트 참조를 바란다. 

이 event에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kt 5시 핫딜’을 붙여 넣기를 한 후 마우스를 그 위에 올려 넣고 엔터 버튼을 두 번 누른다. 이어 해당 창이 뜨는데, 그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왼쪽 버튼을 두 번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진입이 되는데 해당 시간대에 로그인을 하고 도전을 하면 된다.

이날 ‘kt 5시 핫딜’ 소식을 접한 이들 중 평소 자신이 사고 싶었던 상품이 있었거나 혹은 이번 기회에 보다 싼 값에 장만해 보려는 이들은 좋은 찬스를 맞이했다. 이에 이들은 사이트를 접속해 여기저기 둘러보며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정보와 의견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