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광명시-중진공, CIS 시장개척단 참여기업 모집
  • 김인숙 기자
  • 승인 2019.06.04 12:19
  • 댓글 0

[광명지역신문=김인숙 기자] 광명시(박승원 시장)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상직 이사장) 경기지역본부는 해외진출 잠재력이 높은 광명시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9년 광명시 CIS 시장개척단’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년 광명시 CIS 시장개척단’은 광명시 소재 중소기업의 수출확대 및 시장 다변화를 위해 우즈베키스탄(타슈켄트), 카자흐스탄(알마티), 러시아(모스크바)의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간은 오는 8월 20일(화)부터 28일(수)까지 8박 9일이며 참가규모는 10개사로, 바이어 발굴 및 상담, 상담장 및 차량 임차, 통역원 및 현지 시장조사 제공 등의 지원이 이뤄진다. 대상은 광명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생활소비재, 산업재 등 유망한 품목이면 제한없이 신청할 수 있고, 신청 후 현지 시장조사를 통해 수출성사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기간은 5월 31일(금)부터 6월 13일(목)까지이며, 모집공고 및 세부사항은 광명시 홈페이지(http://www.gm.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http://kosme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방식은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일부 원본서류 우편 송부)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진공 경기지역본부 수출지원센터(☎ 031-201-6841~2)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김인숙 기자  porsche4@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