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의

광명지역신문 인물DB는 광명시에서 영향력있게 활동하는 광명 최초의 인물정보 데이터베이스 검색 서비스입니다.

광명지역신문은 창간 5주년을 맞이하여 광명시 영향력있는 인물 100인 선정을 시작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프로필을 수집해 광명시 최고, 최대의 인물정보를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작성하신 내용의 일부는 광명지역신문 창간 5주년 기념잡지 'Pride of Gwangmyeong, Vol.02'에 게재되며 상세내용은 인터넷 광명지역신문 인물DB코너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기획의도

자원이 부족한 광명의 가장 큰 자산은 ‘인재’입니다. 광명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광명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인재들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광명지역신문 인물DB는 광명의 인재들의 동향을 파악하고 전문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더 많이 참여하고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입니다.

3. 사생활 보호

광명지역신문 인물DB는 본인이 직접 작성, 확인한 정보와 온, 오프라인 매체에 공개된 정보, 광명지역신문이 합법적으로 제공받은 정보의 내용을 기초로 합니다.
사생활을 현저히 침해할 우려가 있는 주민번호, 핸드폰 번호 등은 어떠한 경우에도 외부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광명지역신문 인물DB에 수록된 개인정보 결정권은 수록자 본인에게 있으며 원하는 경우 언제나 본인이 수정, 갱신, 삭제를 요구할 수 있고 광명지역신문은 이를 즉시 반영합니다.


전문분야에서 일하는 광명시 인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광명지역신문 인물DB에 오피니언 리더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문의 : 유병민 기획실장 (02-2611-7961, 011-774-4596)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