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허영만, 우리나라 첫 이데올리기 만화 ‘오! 한강’ 25년 만에 재출간 소감은? & 황교익 ‘짜장면은 무조건 맛있다’ [종합]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9.05.17 08:38
  • 댓글 0
제이티비시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이재졍 의원, 권은희 의원, 김학용 의원, 만화가 허영만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17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미주한인유권자연대 김동석 대표가 ‘뒤로 밀려난 북한 이슈, 트럼프 잡는 美 국내 이슈는? ’에 대해 다룬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 대운 들어오는 사주’ … 정보경찰, 아부성 ‘VIP 사주보고서’ 작성!’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계속해서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바른미래당 권은희 의원이 ‘소방관 국가직화 법안소위 불참, 이유’를 밝힌다.

3부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자유한국당 김학용 의원이 ‘황교안 대표 광주행 논란 & 5.18 망언 3인방 징계는 언제쯤?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인터뷰 제5공장’에서는 허영만 만화가가 ‘우리나라 첫 이데올로기 만화 ‘오! 한강’ 25년 만에 재출간!’ 소감을 밝힌다.

이어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칼럼니스트가 ‘짜장면은 무조건 맛있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