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이천시–시몬스침대, 다문화 인턴십 업무협약 체결
  • 홍대호 기자
  • 승인 2019.04.12 11:43
  • 댓글 0
사진 왼쪽부터 엄태준 이천시장, 안정호 시몬스 대표

[광명지역신문=홍대호 기자] 이천시는 11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와 다문화가족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다문화가족의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복지증진과 상호 대안 모색, 홍보 활동 등에 대하여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특히, 결혼이민자와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시몬스 침대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기업 활동에 관한 직접적인 체험을 바탕으로 이후 취업하는 과정에 있어서 실무 역량을 발휘할 좋은 경험으로 작용하여 다문화가족의 성장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정호 시몬스 부사장은 “이천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인 시몬스 팩토리움과 시몬스만의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가 위치해 있는 지역인만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시몬스의 책임의식 또한 각별하다”며 “시몬스의 인턴십 프로그램이 이천시 다문화가족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2003년부터 매년 설, 추석에 관내 저소득층에게 큰 힘이 되고 있는 시몬스에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이천시 다문화가족의 사회보장 증진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홍대호 기자  hdh@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