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홍대호 기자] 군포시가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지역 내 대학입시 수험생들을 위해 강남구청과 연계, ‘2020학년도 대학입시 대비 전략 학습법 및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에 따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2시간여 동안 진행될 2020학년도 대입 설명회에서는 인기 인터넷 수능방송을 운영하는 등 교육으로 유명한 강남지역에서도 확산하는 수능 대비 영어와 수학 학습법, 최신 대학입시 전략을 공유할 수 있다.

올해 서울대학교에 입학한 입시 선배의 특강 시간도 마련돼 수험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이번 설명회 현장에서 시는 관련 자료도 무료로 배부할 예정인데, 기타 더 자세한 정보는 시 청소년청년정책과(390-0788)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엄경화 청소년청년정책과장은 “지역의 수능 시험 준비생들은 별도의 참여 시청 절차 없이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지만, 장소 관계상 500여명 정도만 설명회에 입장할 수 있다”며 “많은 인원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안전관리에 주력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1월 14일(목)로 예정돼 있다. 시는 지역 인재 육성 차원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수험생 지원 사업을 수능 전후로 시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