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정기구독캠페인

1년 구독료 : 3만6천원
입금계좌 : 농협 198-17-004312 (예금주 : (주)광명지역신문)
구독문의 : 2611-7961

                      ▲ 이미옥   대표
▲ 이미옥 대표
광명지역에 발을 딛고 지낸지 어느 덧 19년이 되었습니다. 잠시 다른 지역으로 떠난 적도 있었지만 광명은 제 인생의 젊은 시절의 소중한 추억을 지니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광명’이라는 낯선 곳에서 생활을 하면서 함께 사는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누는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었고 등에 업혀 이 곳에 왔던 어린 아이들은 어느 새 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 건장한 청년이 되었습니다.

광명이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지역 소식을 알 수 있는 언론이 가까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광명의 소식들을 종합적으로 접할 수 있는 매체가 없었는데 유익하고 한편으로는 날카롭게 비판하는 ‘광명지역신문’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광명이 발전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아이들이 광명지역신문을 보면서 꿈을 키우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언론의 사명과 의무가 있듯이 광명지역신문이 지역에서 주민들에게 지금처럼 좋은 길잡이, 오래된 친구, 다정한 이웃이 되길 바랍니다.

광명을 사랑하며 제가 보낸 젊은 시절이 더 나이가 들어 저에게 멋진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저는 광명을 사랑하면서 늘 곁에 가까이 있는 광명지역신문을 보며 그렇게 광명시민으로서의 긍지를 가지렵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