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홍대호 기자]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가 주관하는 사회적 배려대상 청소년 지원 사업 「꿈 지원 사업 多드림!」에 참여 할 20명의 청소년을 모집 중에 있다.

「꿈 지원 사업 多드림!」(이하 꿈지원사업)은 주변환경, 경제적 등 다양한 이유로 자기개발 및 교육 등을 받지 못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에게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 함양을 통하여 미래개척의 계기를 제공하는 활동이다.

2018년부터 시작되어 올 해 2회를 맞이하는 활동으로 작년에는 진로개발(미용·축구·발레 등),모험활동(천문대 견학 등)·취미활동(복싱·미술 등) 3개의 영역에서 22명의 청소년을 지원했다.

올해 꿈지원사업은 예체능(미술·음악)·탐방&여행(개인/가족힐링여행)·진로탐색 등의 분야와 청소년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지원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활동을 계획하고 스스로 실천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꿈지원사업 대상자는 평택 지역 내 거주하고 있는 9세~24세의 청소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서와 기타 서류를 접수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꿈 지원 사업 신청서와 자세한 사업 안내는 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3/4(월) ~ 3/31(일) 오후 6시까지다.(문의 646-5411)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