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배우 김규리, 욘 언데르센 감독, 안진걸 소장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22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에서는 김규리 배우가 ‘뉴스공장에서 제목 득템...tbs FM 오전 9시 <퐁당퐁당> 채널고정’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참여연대 집행위원장 김경율 회계사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재조치 또 피했다! 효력 정지 이유’를 밝힌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문재인 대통령, 남북경협 떠맡을 각오?...“남북미간 교감 있었을 것”’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3부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인천유나이티드 욘 안데르센 감독이 ‘축구감독 역사상 최초, 北대표팀부터 K리그까지...“조만간 남북한 선수 교류 가능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민생경제연구소 안진걸 소장과 ‘tbs tv 새프로 <민생연구소> 생채 첫 진행’과 관련한 소감을 전한다. 

이어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칼럼니스트가 ‘베트남에선 왜 쌀국수를 많이 먹을까’에 대해 다룬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