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광명지역신문>

에이핑크 정은지의 단독 콘서트가 일반 예매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3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 정은지의 2022년 단독 콘서트 ‘Travelog’ 일반 예매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5분 만에 2회차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 솔로 저력을 과시했다.

정은지는 오는 1210일과 11, 이틀에 걸쳐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0년 진행된 온라인 콘서트 ‘HOW TO LIVE 정은지 with 신한카드이후 약 25개월 만에 펼쳐지는 공연으로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호흡하는 무대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정은지가 건네는 작은 위로이자 안부로, 지난 11일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 수록곡을 비롯해 정은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풍성한 무대로 꾸려질 예정이다. 정은지는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무대 구성 및 기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은지는 지난 11일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와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과시한 데 이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돋보이는 라이브 클립 등을 통해 명불허전 믿고 듣는 여자 솔로존재감을 확고히 한 바 있다.

최근 종영한 tvN ‘블라인드에 이어 지난 시즌의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에 힘 입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만능 퀸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정은지의 2022년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1210일과 1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