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KBS

 

광명지역신문>

살림남2’에서 최민환, 율희 부부가 장인, 장모를 위해 준비한 감동적인 은혼식 이벤트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녹화에서 장인과 장모는 사위 최민환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갈비찜, 잡채 등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 왔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 파티가 펼쳐졌다.

파티가 끝난 뒤 최민환 가족이 표지 모델로 나온 잡지를 구경하던 장인과 장모는 자신들은 결혼사진도, 결혼기념일도 챙겨본 적이 없다며 부러워했다. 이에 최민환, 율희 부부는 장인, 장모의 결혼 25주년 은혼식 겸 리마인드 웨딩을 비밀리에 준비했다.

며칠 후 아무것도 모른 채 이벤트 장소에 도착한 장모는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놀라며 설레했고, 장인은 웨딩드레스로 갈아입은 장모를 보고 처음 만났을 때보다 지금이 더 예쁘다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마침내 율희의 축사로 리마인드 웨딩이 시작된 가운데 장인은 반지하 방에 살면서 아내와 율희에게 닭 한 마리도 못 사줄 정도로 힘들고 가난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울먹였고, 장모와 율희 남매 또한 눈시울을 붉혔다는데.

애써 감정을 억누르던 최민환마저 눈물 날 것 같다라며 울컥했다고 해 온 가족이 눈물바다가 된 은혼식 현장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장인은 아내에게 쓴 편지로 15년 동안 숨겼던 비밀을 털어놓았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장모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최민환, 율희가 준비한 감동과 눈물의 은혼식 이벤트는 19일 오후 920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