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은 문화 예술에 관심이 많은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0일까지 지역예술활동 지원사업 시민평가단과 광명문화재단 SNS기자단 '눈'을 모집한다.

광명문화재단 ‘2018 지역예술활동 지원사업 시민평가단’은 20세 이상 광명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역예술활동 지원사업에 선정된 사업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표 등을 작성하게 된다.

광명문화재단 SNS기자단 '눈'은 블로그를 포함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 명의의 SNS 계정을 1개 이상 운영하고 있는 20세 이상 광명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광명문화재단 소식과 주요 공연 행사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시민평가단과 기자단은 오는 8월 2일(목)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시민평가단은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SNS기자단은 8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 기간 내 기획 공연 티켓과 온라인 홍보 관련 교육을 받게 되고, 기자단 명함, 봉사활동 확인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기자로 선발될 시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7월 20일(금)까지 진행되고,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광명문화재단 담당자 메일(pr@gm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